일상생활에서 지친 환경에서 자연으로 돌아가고자 열망하는 리브라운. 태닝을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2019년 2월 서울 잠실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바닥 마감부터 벽돌, 태닝룸의 문손잡이까지 리브라운의 손이 직접 닿지 않은 곳이 없는 인테리어, 그리고 국내 최초로 도입한 무인 셀프 시스템으로 회원님들이 태닝 예약에서부터, 입실, 그리고 태닝을 하고 나서까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고 자부했습니다. 하지만 태닝 로션에 대해서는 가격이 비싸 이용하기가 부담스럽다는 고객님의 의견이 많았습니다. 


 상급자의 경우에는 발색력과 피부 보호를 위해서 고성능 태닝 로션을 구매 해야 했고, 고성능 제품의 경우 대부분 미국에서 수입되는 것으로 구입하기가 까다롭거나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었습니다. 초급자의 경우에는 너무 많은 제품 라인업 사이에서 어떤 로션을 선택 해야하는 지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편하게 태닝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까 고민 끝에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고,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리브라운만의 태닝 로션을 2020년 런칭하였습니다. 이에 머물지 않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나아가며 끊임없이 변하는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고객님들의 실시간 피드백과 연구를 토대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브랜드 리브라운! 지금 당장을 위한 선택보다는 고객님들과 멀리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리브라운의 열망! 리브라운의 열망만큼이나 뜨겁게 타오르는 태양이라는 자연과 함께 하면서도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리브라운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